본문 바로가기
Solmon Sports Story/Solmon KBO Story

2021년 7월 4일 프로야구 선발투수 안내 - 7월 3일 프로야구 경기취소

by SOLMON 2021. 7. 3.
반응형

2021년 7월 3일의 한국프로야구 경기가 우천취소되어 7월4일 경기의 선발투수가 일찍 발표되었다.

 

 

- 문학야구장인 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질 롯데 자이언츠와 SSG 랜더스 경기의 선발투수는 박세웅 선수와 이태양 선수이다. 우완끼리의 맞대결로서 토요일 경기의 선발투수로 예정되었던 선수가 그대로 맞붙는다.

 

 

-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NC다이노스의 경기 선발투수는 삼성은 몽고메리, NC는 신민혁 선수를 예고했다.

 

 

 

 

 

 

-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릴 키움 히어로즈대 KT위즈의 경기는 키움은 한현희 선수를, KT위즈는 데스파이네 선수를 예고했다.

 

 

3경기 모두 전일과 동일한 선발투수의 등판을 예고했다. 모두 월요일에 경기를 해야함은 물론, 그 후 이어질 주중3연전과 주말3연전까지 총 7연전을 위해 선발로테이션을 거를 수 없는 실정이기 때문이다.

 

 

주말에 예고된 비로 인해 야구팬들은 많은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장마로 인해 앞으로 많은 경기가 우천취소될 예정이기 때문에 각 팀들도 선발투수 준비에 신경이 곤두서있을 것이다.

 

 

오늘 내리는 비는 내일 오전 중이면 모두 그칠 것이라고 기상청은 예보하고 있다. 따라서 내일 17시에 펼쳐지는 경기는 정상적으로 진행되기를 기대한다.

 

프로야구 관람 인원 확대, 70% 입장 가능해졌다. 육성응원 금지 유지...좌석에서의 취식금지 문제대두

 

프로야구 관람 인원 확대, 70% 입장 가능해졌다. 육성응원 금지 유지...좌석에서의 취식금지 문제

상위권 싸움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는 2021 신한은행 SOL KBO 프로야구리그의 인기가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KBO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수도권 30%, 그 외 50%의 관람객 입장 기준

whylaw.tistory.com

 

 

* 잘못된 정보가 있을 때에는 제보 부탁드립니다. 꾸준히 발전하는 SOLMON Lab.이 되겠습니다.

*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격려의 댓글 , 구독 부탁드립니다~

SOLMON Lab.
 

SOLMON Lab.

법률 정보와 주식 분석 (기업가치투자) 연구소

whylaw.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