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LMON STOCK/나스닥 투자

[나스닥 투자] SUNDIAL... ACASTI...EO1 첫번째 투자

by SOLMON 2021. 3. 2.
반응형

 

따라하지 마세요.
몸과 정신이 해롭습니다.

 

 

나스닥 투자 첫번째 이야기...

 

드디어 10달러로 첫번째 나스닥 종목을 구매하였습니다.

 

구매종목은 SUNDIAL GROWERS INC 7주와 남은 잔돈으로 ACASTI PHARMA INC 1주 입니다.

 

"Q. 무슨회산지 ...성장가능성은 있지는 알고 매수하셨나요?"

 

"A. 아뇨! 전혀 모릅니다...ㅋㅋㅋ 심지어 저 회사 이름을 읽을 줄도 모르네요ㅋㅋ"

 

  

 

음...구매하고 벌써 손익이 발생했네요.

 

SUNDIAL 에서 0.14 USD, ACASTI에서 -0.06 USD..원화기준 +88원입니다. 손익률은 전체 0.79% 이네요. 첫 스타트치고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가 기대됩니다.ㅋㅋㅋ

 

그렇다면 저 회사들이 무슨회산지, 뭘 만들어서 파는지 또는 어떤걸 개발하는지 등등을 간단하게나마 알아봐야겠죠 ?

 

몰라도 상관없지만 그래도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우선 1. SUNDIAL GROWERS INC 에 대해 보겠습니다.

한글로 써보자면, 선다이얼 그로워스.!

 

대마코인으로 불리워지는 군요.....

 

대마..........????????대마라니...첫 느낌은 무섭네요.

 

그러나 미국에서는 대마가 합법인 주도 있다는 사실!

그리고, 대마는 의약품으로도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꼭 필요한 식물이기도 합니다.

 

10년 동안 폭등한 테마주이기도 하고 거래량도 많기 때문에 다시한번의 급등을 기대해볼 수도 있겠네요???

미국에서 대마의 합법화가 많이 될 수록 급등하는 종목인거 같습니다.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

 

 

 

다음으로는 2. ACASTI PHARMA INC 에 대해 보겠습니다.

한글로 써보자면, 아카스티 파마 Class A ... 파마????? 클래스A ??? ACST라고 하는군요

 

제약회사입니다.ㅋㅋ 인터넷 정보로는 미국 동전주로 유명하네요.

오메가3,  심혈관 질환 의약품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미국 동전주 답게 증시에 관한 이야기만 무성하고, 정작 회사에 대한 정보는 극히 드뭅니다.

 

최근 뉴스에 따르면 아카스티 파마는 크릴 오일을 기반으로 한 약물 말기 임상실험에서 실패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 때, 아마도... 주가가 폭락하였겠죠 ???

 

 

 

 


 

 

이제 나스닥 묻지마 투자의 첫번째 매수를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 주가가 오를 일만 남았군요!!!

 

조만간 매도할 때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2편에서 뵙죠!

 

 

* 절대 따라하지 않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SOLMON STOCK > 나스닥 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스닥 투자] .EOO 시작  (0) 2021.03.01

댓글